네이비즘 인터파크 예스24 티켓링크 티켓팅 성공 방법

네이비즘은?(https://time.navyism.com)

네이비즘은 각 사이트별 서버시간표준시간을 알 수 있고, 경쟁률이 높은 대학교 수강신청, 공연 티켓 예매, 명절 기차표 예매 등, 선착순 예매를 성공하기 위한 서버시간 확인 필수 사이트입니다.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멜론 티켓, 하나투어 티켓 등의 티켓팅 서버시간 용도로도 많이 쓰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보통은 네이비즘 서버시간 혹은 타임네이비즘 이라고도 부르기도 합니다.
사용시 유의하셔야할 점은 모바일과 PC에서의 시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유선네트워크에 연결된 PC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정확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네이비즘 사용방법 및 각 사이트별 유의점

네이비즘 사용 방법과 이용자가 많은 각 사이트에 대하여 성공적인 활용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릴께요.

  • 먼저 사이트에 접속하면 검색창이 보입니다. 여기에 본인이 예매를 하기 위하여는 사이트를 검색합니다. 한글, 영어 다 지원합니다.
네이비즘-표준시간
  • 네이비즘은 알람듣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분전부터 3분전까지, 정각에 울리게 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알람시간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빨간색이 싫어를 체크하면 파랑색으로 바뀝니다. 심지어 밀리초 보기까지가 되니까 밀리초까지 체크하시고 보시는게 좋습니다.
네이비즘-인터파크
네이비즘-인터파크 화면

네이비즘 인터파크(navyism interpark) 예매 성공 방법

네이비즘 인터파크를 예시로 보면 위에 검색후에 화면에 보이면 인터파크 서버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알람을 체크합니다. 인터파크 예매할때는 1분정도 알람하고 그리고 집중해서 30초전에 클릭하니 성공했습니다. PC로 예매를 진행해야 성공률이 높습니다.
화면을 보면 각 사이트별 이용자수 확인 가능합니다.

네이비즘-서버시간

 

네이비즘 예스 24 예매 성공 방법

네이비즘 예스 24도 위의 인터파크 티켓 처럼 59분 59초 30으로 하면 예매를 성공했습니다.(개인견해) 방법은 위에 소개를 했으니 위의 인터파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맨 아래 있습니다.

네이비즘 티켓 링크 예매 성공 방법

티켓링크는 한아이디로 컴퓨터 두대 접속이 가능합니다. 그러기에 PC방에 가서 두대의 컴퓨터를 활용해서 이용해도 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공통사항은 아래 다시 정리해서 적어놨습니다. 티켓링크는 새로 고침해야하는 예매 사이트와 새로고침이 자동으로 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역시나 새로고침이 되는 사이트는 네이비즘 시계로 30초전에 새로고침해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비즘 구글 폼, 네이버 폼(폼림픽)

구글폼이나 네이버폼으로 선착순 신청하는 것을 폼림픽이라고 합니다. 그 폼림픽에 성공할 가장 중요한 팁은 내가 작성 제출할 폼에 10분정도 먼저 들어가서 동기화를 해 놓는 것입니다. 그리고 동기화가 끝났다면 절대 새로고침을 하면 안됩니다. 네이비즘을 보고 나서 저는 3초전에 제출을 누릅니다.

네이비즘 멜론 티켓과 위버스

멜론 티켓과 위버스도 새로 고침 안해도 자동으로 바뀌니 다른 사이트들 처럼 새로 고침하면 절대 안됩니다. 그러니 그냥 네이비즘 켜시고 멜론 티켓 접속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네이비즘 이용전 공통 셋팅 사항

아무리 네이비즘으로 서버시간으로 체크한다고 해도 사전에 공통사항은 진행하셔야합니니다. 티켓 예매, 수강신청, 기차표예매 등 모든 사이트 마다 회원가입, 로그인, 결제 등록, 주소 등록은 미리 미리 해 놓으셔야 합니다. 모든것이 다 셋팅이 되어 있고 나서 그 다음에 네이비즘을 활용하는 겁니다.
또한 사이트도 동시 접속이 가능한 예매 사이트는 크롬브라우저, 엣지브라우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등 각각의 브라우저를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비즘 오차

네이비즘도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티켓팅을 하기 전에 충분히 사전 점검 하셔서 오차 범위를 확인하시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비즘 말고도 타임시커나 다른 서버시간 체크 사이트도 있습니다. 오차가 있다면 다른 사이트들도 접속하셔서 오차가 적게 나는 것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비즘을 이용해서 티켓 예매 하시는 분들 예매 사이트의 간택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네이비즘 바로가기

이 글이 유용하나요?

여기 클릭하여 표시해주세요

평균 점수 4.8 / 5. 투표결과: 3256

투표결과가 없습니다.